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뛰어난 기억력을 위한 뇌 식품

카테고리 없음

by 대장앗메리카노 2020. 6. 16. 00:01

본문


뛰어난 기억력을 위한 뇌 식품



기억력이 나쁘면 체계적이지 못하고 통제력 부족을 느낄 수 있다.


하지만, 기억 상실은 여러분의 삶을 통제할 필요가 없다.


전반적인 기억력을 높이기 위해 시도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다.


다음 글의 아이디어는 이러한 전략들 중 몇 가지를 가르쳐 줄 수 있다.




기억력을 유지하고 기억을 되살리는 데 유용한 니모닉 장치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속기하는 것은 작가들에게 니모닉 장치가 기억되는 방식이다.


지식 조각을 공통 단어 또는 항목과 연결하면 해당 메모리 조각을 수집하기 위한 로드맵과 상호 연관된다.




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 중 하나이다.


만약 당신이 100퍼센트 집중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마음은 완전한 기억력을 유지하지 못할지도 모른다.


당신의 마음이 확실히 이해되도록 노력하고 제공받는 정보에 집중하라.


그 정보를 기억 속에 간직할 수 있도록 집중력을 강하게 유지하라.




기억력 향상에 관한 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지 않는 장애물은 잡동사니, 특히 불안으로 이어지는 생각에서 벗어나야 할 필요성이다.


심신에 대한 과도한 스트레스가 단기 기억력 상실과 건망증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많다.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기술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당신의 기술을 날카롭게 유지하기 위해 기억력 게임을 하라.


많은 게임은 재미있기도 하고 기억력에도 좋다.


이러한 게임들은 주의력과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데도 좋다.


인터넷에서 당신의 기억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어떤 비용도 들이지 않고 게임을 얻는 방법들도 있다.




당신의 기억력은 당신이 먹는 음식에 생선기름을 첨가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매우 건망증이 심하다면, 여러분은 필요한 오메가-3 지방산을 먹는 것을 잊어버리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것을 알약의 형태로 식단에 첨가해 보아라.




특히 기억하기 어려운 것들을 기억하려면 구절, 그림, 노래의 형태로 니모닉을 사용하라.


누군가의 이름에 꼬리표를 붙인 유머러스한 연인은 나중에 그것을 기억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정보에 대한 기억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전략은 외우고 회상할 수 있기를 원하는 개념을 시각화하는 것이다.


텍스트를 공부할 때 차트 및 사진을 시각적 단서로 활용하여 정보를 더 잘 보존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메모리 프로세스에 도움이 되는 차트나 그래프를 직접 그릴 수도 있다.




외우려고 하는 정보를 이미 메모리에 전념한 정보와 연결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이러한 관계적 유대관계를 형성하는 것은 당신이 새로운 지능을 장기 기억력에 부여할 가능성을 기하급수적으로 증가시킨다.


기억은 이미 확보된 지식과 새로운 지식을 연관시키는 이 과정에서 번창한다.




자신에게 기억력을 북돋우기 위해서는 인삼을 복용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그 성분들은 뇌의 기능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생각되며, 그것은 기억을 보존하는 능력을 포함한다.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건강 유지에도 좋다.


여러분은 또한 녹차를 식단에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고 싶어한다.


녹차는 또한 여러분이 정보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증명되기 때문이다.




정신을 가장 날카롭게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충분한 운동을 하는 것이다.


매일 약간의 운동만 하면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너는 항상 더 많은 새로운 것들을 배우도록 노력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종류의 지식을 습득하지 못한다면, 기억을 지배하는 뇌의 부분이 위축되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그리고 나서, 여러분이 무언가를 기억해야 할 때, 여러분은 그것이 여러분에게 어렵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누군가가 알려준 정보를 기억하기가 어렵니? 만약 그렇다면, 그것을 당신 자신의 말에 넣고, 그것을 배워라.


만약 사람들이 그들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말을 했다면 사람들은 종종 어떤 것을 기억하기가 더 쉽다.




큰 소리로 말하는 버릇을 들여라.


당신이 누군가의 이름이나 어떤 것을 배울 때, 그것을 기억하기 위해 큰 소리로 반복해라.


큰 소리로 정보를 반복하는 것은 나중에 그 기억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일 수 있다.


가능하면 그 이름을 두 번 이상 크게 말해라.




별것 아닌 기억력 때문에 애태우지 마라.


이 글의 조언을 당신의 삶에 적용하는 것은 당신을 엄청나게 도울 수 있다.


인내심을 갖고 집요하게 굴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긍정적인 자세를 유지하고, 좋은 결과를 원한다면 열심히 일하는 것이 필수적이다.